#끈기프로젝트_운동
#수영 연습 1주차 | 23.09.15 금요일
alpha 행복 일기
2023. 9. 18. 08:53
저는 와이프 덕분에 이번에 새롭게 2가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수영
어렸을 때 2번이나 익사할뻔한 경험이 있어 두렵지만 될 때까지 연습하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지금까지 3번 생명의 위험을 느꼈습니다.
신혼여행 가서 스노클링하다 결혼생활 마지막날이 될뻔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음치인데 성가대도 하게 되었습니다.
#1주차 23.09.15 금요일
직장인이라서 수영 레슨 일정이 안되어
와이프가 배우는 수영장에 금요일 저녁마다 함께 갑니다.
수영복, 킥보드도 수영장 매점에서 구매했어요.
떨리지만 익숙해지기 위해 저번주 금요일(0주차) 물 속에서 계속 걸었고 이번주 금요일도 계속 걷다가 마지막에 킥보드 잡고 앞으로 조금 가기 성공했어요!
시도했지만 어려워서 실패할 줄 알았는데 딸의 가르침을 받고 결국 해내었습니다!
#나는결국무엇이든해내는사람
#당신은결국무엇이든해내는사람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10만 부 기념 특별 리커버 에디션)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를 통해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은 김상현 작가의 신작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이 10만 부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여주며 에세이 베스트셀러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책은 힘든 시기, 제목만으로도 큰 위로와 응원을 받은 것 같다며, 작가의 솔직하고 따뜻한 문장을 통해 자신을 믿고 나아갈 수 있는 동기부여와 용기를 얻었다고 말하는 독자들이 많았다. 이에 10만 부 기념 특별 리커버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이 특별한 건, 바로 이 책의 주인공인 OO의 ‘이름’이 적힌 순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으로 완성된다는 점이다. 당신의 이름, 혹은 응원을 보내고 싶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책 표지의 ‘밑줄’에 적어 선물해보자. 결국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니까.
흔들리고 떠밀리고 넘어져도
나는, 당신은, 우리는
결국 해낼 것이라는 믿음의 문장들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를 통해 인간관계와 행복에 대해 따뜻한 시선과 위로의 문장을 전한 김상현 작가는 신작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을 통해 더 나아가 나 자신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는 힘을, 수많은 시행착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무엇이든 이루어낼 수 있는 사람임을, 희망과 믿음의 문장들로 담아냈다.
1장 ‘삶에 아무것도 남지 않은 것만 같을 때’에서는 좌절하고 무기력해지는 불안한 날들 속에서도 결국 나만의 속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2장 ‘불안하지 않다면 어떠한 고민도 없다는 거니까’에서는 불안하다는 것은 결국 지금보다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것임을 긍정적인 다짐과 자세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3장 ‘무엇이 되더라도 무엇을 하더라도’에서는 그 어떤 길이라도 멈춰있지만 않으면 언젠가는 반드시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할 것이라는 위로와 함께 결국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희망을 전하고 있다. 삶에 아무 것도 남지 않은 것만 같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없어 막막할 때, 이 책이 당신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되어 줄 것이다.
- 저자
- 김상현
- 출판
- 필름(Feelm)
- 출판일
- 2022.04.20
책 증정 이벤트가 있어 딸 이름으로 응모했는데 딸에게 좋은 선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시작이곧내일의기적입니다 :)
난 물에 대한 공포를 극복했다!
건강을 위해 금요일 저녁마다 그리고 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수영을 한다!
책 선물을 받은 딸이 매우 행복해 보인다!